[모자이크 파괴] 200GANA-3020 진짜 연파, 첫 촬영. 2032 날씬한 미각에 예민한 아이돌의 알을 하라주쿠에서 납치! AI 그라비아 못지않은 귀여운 포즈에 큐트사망 확정. 연애 금지라든가 불가능하니까. 사춘기의 성욕은 장난치지 마라!

[모자이크 파괴] 200GANA-3020 진짜 연파, 첫 촬영. 2032 날씬한 미각에 예민한 아이돌의 알을 하라주쿠에서 납치! AI 그라비아 못지않은 귀여운 포즈에 큐트사망 확정. 연애 금지라든가 불가능하니까. 사춘기의 성욕은 장난치지 마라! 동영상 시청 한도를 초과했습니다. 회원이 되시면 더 많은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계정 등록
时长: 1:10:30 浏览: 248 加入日期: 1年前 用户:
描述: "좋다는 말보다 왜 좋은지 말하라. '구체적인 칭찬이 마음에 와 닿는다'는 철칙은 호객행위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다. 어린 학생, 아가씨부터 직장인, 유부녀까지 어떤 연령대의 여성을 유혹할 때에도 유효한 역대 호객꾼들의 경험에 기반한 땀과 눈물의 결정체 같은 철칙이다. 오늘 밤은 모델과 탤런트, 유행에 민감한 젊은이들로 북적이는 하라주쿠에서 호객행위를 시작했다. 오늘은 요즘 대세인 AI 그라비아의 파트 모델을 찾는다는 명목으로 말을 걸기로 했다. 솔직히 말해서, 실존하는 여자들과 파코파코하고 싶은 나는 가상의 존재에 불과한 AI 그라비아라는 것에 대해 잘 모르지만 말이다. 예쁜 여자와 섹스하고 싶은 욕망으로 가랑이를 부풀리면서 필사적으로 말을 걸고 있는데, 문득 한 여자가 발걸음을 멈춰 섰다. 미리짱, 20살의 학생답게 투명하고 뽀얀 하얀 피부가 아름답다. 아르바이트하는 걸스바에서도 인기 No.1이라고 한다. 천진난만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는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니스커트 사이로 보이는 늘씬한 각선미는 윤기가 흐르고 에로스가 넘친다. 인터뷰룸으로 자리를 옮겨 인공지능 부품 모델 촬영을 하고 있는데, 유난히 귀여운 포즈를 잘 취한다. 이유를 물어보니 아이돌 연구회에 소속된 아이돌의 알이라고 한다. 연애 금지 때문에 남자친구는 없다고 하는데, 사춘기의 성욕을 이기지 못하고 가끔 원나잇을 즐긴다고 한다. 포즈 각도에 따라 조금씩 보이는 미니스커트 아래 복숭아색 팬티로 인해 드디어 성적 충동을 억제할 수 없게 되었다고 한다. 바디 터치를 해 보면 전혀 개의치 않는 듯한 태도의 노리짱. 이건 잘만 밀어붙이면 잘 될 것 같다! 농담 삼아 딜도나 전마기를 사용해 보니 서서히 귀여운 신음소리가 들려온다.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라는 생각에 팬티를 젖혀서 안을 들여다보니 나타난 것은 무려 매끈매끈한 음핵. 게다가 경험이 적은 복숭아색. 진짜 최고! 라는 생각에 흥분하면서 격렬하게 애무하자 날씬한 미각과 날씬한 몸매를 흔들며 떨면서 사정하고 있었다. 엄청나게 민감한 체질이었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