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2-PPV-4291978 2/22까지 한정 500pt!【유부녀・거유】M気質がある訳あり妻。 신경 쓰지 않고 제멋대로 배설 처리했습니다. 생 질내 사정 + 구강 사정.

FC2-PPV-4291978 2/22까지 한정 500pt!【유부녀・거유】M気質がある訳あり妻。 신경 쓰지 않고 제멋대로 배설 처리했습니다. 생 질내 사정 + 구강 사정. 동영상 시청 한도를 초과했습니다. 회원이 되시면 더 많은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계정 등록
时长: 48:57 浏览: 234 加入日期: 1年前 用户:
描述: 유부녀라는 말은 좋게 들리네. 못생겨도 사람 물건이라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올라간다. 극단적으로 말하면, 아무리 하찮은 물건이라도 부가가치를 부여하면 갖고 싶어진다는 거다. 남의 잔디는 파랗게 보인다 그 물건의 가치를 측정하는데 물건 자체보다 남의 눈을 우선시한다. 멍청하죠? 유부녀든 독신이든 미녀는 미녀다. 자신의 잣대로 자신의 가치관을 가지고 판단해라. 착각하지 마라. 나는 이 사람이 못생겼다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으니까. 너희들이 알아서 판단해. 일단 성격은 남자답고 M기질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범할 상대로는 최고. 이 녀석, 엉덩이는 매끈매끈하고 크고 최고야. 가슴도 크다. 젖꼭지도 핑크색. 너희들, 관심 생겼어? 순정의 아내 같아서 눈앞에서 자위를 시켰다. 꽤 부끄러워해서 흥분했어. 신경은 쓰지 않았다. 오히려 대충대충 다루고 있어 w 이건 단골 메뉴잖아. 다 감싸안아 주는 마치 **** 같은 엉덩이가 부드러워서 배설물 처리하기에 딱 좋은 상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