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9LUXU-1776 럭셔리 TV 1762 "남자친구의 말에 따라 지원했습니다"라는 충실하고 순종적인 F컵 미녀가 등장! 남자친구보다 큰 거시기에, 마○코는 참지 못하고 대홍수. 명령에 의해 출연했는데, 진짜로 연타로 더 이상 남자친구에게 돌아갈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259LUXU-1776 럭셔리 TV 1762 "남자친구의 말에 따라 지원했습니다"라는 충실하고 순종적인 F컵 미녀가 등장! 남자친구보다 큰 거시기에, 마○코는 참지 못하고 대홍수. 명령에 의해 출연했는데, 진짜로 연타로 더 이상 남자친구에게 돌아갈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이 동영상을 무료로 시청하려면 지금 가입하세요

时长: 1:04:09 浏览: 1.2K 加入日期: 1年前 用户:
描述: "미오가 AV에 출연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남자친구의 한 마디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170cm의 큰 키에 가슴은 F컵. 거리에 나가면 항상 시선을 느낀다는 미오 씨. 툭툭 내뱉는 간사이 사투리가 남심을 자극한다. 앞서 말했듯이 남자친구에게 상당히 헌신적인 모습을 보이며, 남자친구가 말하는 것은 모두 들어주고 싶다고 말한다. 다른 사람과 섹스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면 남자친구가 아닌 다른 사람과도 섹스를 하는 그런 성격인 것 같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충실하고 순종적인 미오 씨는 어떤 섹스를 좋아하는 것일까? 바로 키스를 하자 적극적으로 혀를 얽어대는 미오씨. 팔까지 얽혀서 상당히 참을성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인터뷰 때부터 궁금했던 F컵의 가슴을 만져보니 손가락이 묻힐 정도로 하얗고 푹신푹신한 미유였다. 남자친구가 아니면 맛볼 수 없다고 생각하니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일품이다. 위에서 아래로 만져보니 반바지는 이미 흠뻑 젖어 있었다. 키스로 그렇게 젖었나 싶었는데, 인터뷰할 때부터 젖어 있었다고 한다. 남자친구가 보고 있다고 생각하니 엄청나게 흥분했다고 나중에 말했듯이, 진심 정액이 항상 넘쳐서 만졌을 때 소리가 날 정도로 젖어있었다고 한다. 남자친구의 명령에 따라 출연한 AV에서 몇 번이고 흥분하는 모습은 이미 남자친구 따위는 잊어버린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흐트러진 모습이었다고 한다. 인터뷰와 섹스의 갭이 대단한 미오 씨의 농후한 섹스를 꼭 본편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