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9LUXU-1777 럭셔리 TV 1763 차분한 분위기의 H컵 간호사가 등장. 첫 오일 SEX로 반짝반짝 빛나는 가슴. 참을 수 없어 대량 분출로 흔들리는 절정 SEX!

259LUXU-1777 럭셔리 TV 1763 차분한 분위기의 H컵 간호사가 등장. 첫 오일 SEX로 반짝반짝 빛나는 가슴. 참을 수 없어 대량 분출로 흔들리는 절정 SEX! 이 동영상을 무료로 시청하려면 지금 가입하세요

时长: 1:07:35 浏览: 1.1K 加入日期: 2年前 用户:
描述: 오늘 럭셔리TV에 신청해 주신 분은 '이오리 씨, 34세' 직업은 미용 클리닉의 간호사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말투가 부드럽고, 천천히 천천히 말하는 모습에서 잘 자랐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연애 면에서는 30세가 넘어가면서부터 연하의 남자에게 구애를 받는 일이 많아졌다고 하는데, 지금의 남자친구도 연하라고 한다. 아마도 이 모든 것을 감싸 안아주는 모성애 넘치는 분위기가 연하남을 끌어당기는 것이 아닐까 싶다. 게다가 이오리 씨의 매력은 내면뿐만이 아니다. 미모도 그렇지만 특기할 만한 것은 옷 위에서도 큰 것을 알 수 있는 풍만한 가슴이다. 무려 H컵이라고 합니다. 모성과 젖가슴, 내면과 외모. 이 두 가지를 겸비한 미녀에게 남자들이 몰려드는 것은 이제 필연이겠죠. 남자를 만나기 힘들 것 같은 이오리 씨가 왜 이번에 응모해 온 것일까? 그 이유를 물었더니 "남자친구나 애인과는 계속 밋밋해서 가슴이 뜨거워지는 격정에 빠져드는 섹스를 하고 싶어서요."라고 정중하게 대답해 주었다. "라고 정중하게 대답해 주었습니다. 연하와의 섹스에서는 자신이 언니이기 때문에 리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서 예전처럼 욕심내서 쾌락을 추구하는 섹스가 되지 않는다고 한다. 알겠습니다. 오늘은 이오리 씨가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SEX를 즐기도록 합시다.